아이유가 새 드라마 출연료에서 송혜교 전지현을 제치고 국내 여배우 중 최고 대우를 받았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넷플릭스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수고했어'에서 회당 5억원의 출연료를 받으며 한국 여배우 중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다 U1`P@@7ML~QB3)53V0UPXJ2아이 유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넷플릭스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수고했어'에서 회당 출연료 5억원을 받으며 한국 여배우 중 최고 대우를 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는 1년 동안 약 350억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수고했다'에만 전념할 계획이다.또 아이유의 높은 인기와 영향력, 향후 글로벌 마케팅 등을 고려한 출연료라는 설명이다.
앞서 송혜교는'다크론드'의 회당 출연료가 2억원이라는 보도가 나와'지리산'의 전지현과 함께 한국 여배우 중 가장 높은 개런티를 받은 배우였다.
'수고했어요'는 1950년대 제주 태생의 반항아 애순 (아이유 분)과 관식 (박보검 분)의 모험 가득한 삶을 그렸다.'동백꽃 필 무렵'임상춘 작가의 차기작으로'미생','시그널','내아저씨'등을 연출한 김원석 pd 가 메가폰을 잡아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시대극인만큼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될 예정이다. 총제작비가 600억원을 넘어설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아이유의 출연료와 제작비에 대해 제작사인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개인 출연료나 총제작비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는만큼 양해를 구하고 있다.
넷플릭스도 양측 계약상 비밀조항이므로 알려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이 부분은 공식적으로 공개할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사 주소: https://vinnyatsix.com/artdetail-38.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