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중한과학기술혁신 • 창업협력 세미나가 혁신센터에서 순조롭게 개최되였다.양시 인민정부 부시장 Sun Fuquan과 과학기술 기획 평가 원 선임연구위원 Li Changzai 박사, 한중 과학기술 협력 센터 수석대표인 장 윤 큰 상 박사 및 중국 과학기술발전 전략 연구원 관련 지도 한중 쌍방에서 과학기술혁신과 창업, 지역간 협력 등 방면의 문제에 대해 의견을나 눴을 위해 중국-한국 과학기술 협력이 새로 운 국면을 개척 국가의 기초를다 졌다.
자식 완전 시장 양시 정부를 대표 하여 Li Changzai 박사 일행이 온 것은 열렬 한 환영을 표 합니다, 그는 양은 개방과 협력의 도시, 시청 과학기술혁신에 깊은 중시를 돌 려 융합 인재양성 등 다양 한 분야의 발전, 그는 믿고 미래와 한국이이 분야에서 다양 한 협력을 전개 한다.시 과지국 부국장 진강은 면양의 첨단기술발전과 과학기술혁신 등 방면에서의 정책을 상세하게 소개했다.이어 한국 과학기술 기획 평가 원 선임연구위원 Li Changzai 박사를 한국 과학기술 정책 동향과 시사점 보고서 쉽의 소개 한국 과학기술 정책의 실시 상황을 및 근년의 과학연구 경비 투입 변화에 참가하는 인원들에게 충분히 알 근년의 과학기술 정책 동향 및 발전의 방향이다.
회의에서 구당사업위원회 위원, 관리위원회 부주임인 리웨이가 커촹구의 산업 포지셔닝과 인큐베이션 능력에 대해 소개했다.그는 커촹구는 과학기술도시 건설의 핵심구역으로서 전문적인 부화환경과 후한 지원정책을 갖고있다고 밝혔다.대외합작을 강화하여 커촹구는 국제기업인큐베이터를 건립했으며 이와 동시에 국제기업에 대한 장려 방법과 조치를 제정, 출범하고있다.리웨이는 한국측과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여 공업단지의 프로젝트가 해외와 세계로 뻗어나가기를 진심으로 바랐다.
리장재 박사는 이번 회의를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면서 면양의 관련 기구, 인원과 협력을 적극 추진하는 동시에 양측과 인재, 기술, 자금 면에서 더욱 많은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회의에는 시급 각 부서의 주요 책임자, 각 현과 구 과학기술국, 서남과학기술대학, 공업기술연구원, 몐양과학기술도시 중과학혁신육성센터의 관련 책임자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