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테인먼트가 8월 4일 새 앨범을 내고 일본 데뷔한다

로켓펀치가 오는 8월 4일 미니앨범'버블업!'을 발매한다고 울림엔터테인먼트 sns 가 14일 밝혔다.일본에서 발매되었다 Woollim
로켓펀치가 오는 8월 4일 미니 앨범 「 bubble up! 」을 발매한다고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가 14일 밝혔다.일본에서 정식 데뷔하다.
< bubble up! >을 발매한다.'버블 업'이 수록돼 있다.', 수록곡'오버추어 (overture)','졸리 졸리 (jolly jolly)','서머 데이즈 (summer days)','렛츠 댄스 (let's dance)'에 이어 데뷔곡'비엠 밤 밤 (bim bam bum)'까지 총 6 곡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로켓펀치는 여름 분위기를 풍기는 상큼하면서도 달콤하고 청량한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일본 진출 발표와 함께 일본 최대 사이트인 야후저팬에도 오르는 등 현지 언론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로켓펀치가 글로벌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달 17일 발매된 로켓펀치의 싱글'링 링'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top10은 물론, 해외 12개국 아이튠즈 톱 케이팝 싱글 차트에서도 top10에 진입했다.또한 빌보드 핫 디지털송 차트 20위에 오르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는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기사 주소: https://vinnyatsix.com/artdetail-93.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